Press Release

  •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함께하는 서비스 1주년!

    2016.08.18
  • - 1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및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
    - 스킬 최대 레벨 상향, 신규 사냥터 및 PvP용 신규 어빌러티 등 컨텐츠 업데이트
    - 하드 던전 개선, 레이드 순위 시스템, 인장 상점 개편 등 편의성 강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6월 18일 국내서비스 1주년을 맞아 6월 9일(목)부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6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1주년 기념 이벤트로 대형 컨텐츠 이벤트인 ‘사랑으로 키우는 열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잭슨 마을에 있는 NPC ‘피터’에게 말을 걸면 ‘알 수 없는 씨앗’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씨앗을 인벤토리에 넣고 사냥을 하면 랜덤하게 ‘알 수 없는 씨앗’과 ‘몬스터의 물’을 습득할 수 있다.

    이 물을 씨앗에 사용하게 되면 1단계 ‘몬스터 열매’나 ‘요정의 열매’를 얻을 수 있으며, 열매에 사용할 경우 최대 1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열매는 각 강화단계에 따라 랜덤하게 ‘빛나는 마력 수정’과 같은 회복아이템부터 ‘정수의 폭풍’과 같은 희귀 레어아이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6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 1주년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14일간 접속만 하면 ‘보급형 염색제’부터 ‘유물: 별의 축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6월 16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만 하면 ‘스킬 초기화의 스크롤’ 1개, ‘어빌러티 초기화권’ 1개, 별의 인도 10개를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추가로 ‘유물: 별의 축복’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6월 16일부터 23일까지 파티를 맺은 인원 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파티 러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2인 파티의 경우 기존에 받았던 40% 추가 경험치 상승효과에 추가로 16%를 더 받을 수 있으며, 8인 파티의 경우 275%에 추가로 110%를 받을 수 있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킬 최대 레벨 상향이나 신규 사냥터 등 대규모 업데이트 및 하드 던전 개선, 레이드 순위 시스템 같은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다. 먼저 스킬 최대 레벨이 5레벨 상향되어 더욱 강력한 스킬 사용이 가능해졌으며, 직업별로 2종씩 총 16개의 신규 패시브 스킬이 추가되어 직업적 특색을 강화하였다.

    또한 해제 불가능한 특수 공격을 하는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는 위험 구역 사냥터가 총 10종 추가되었으며, 난이도가 높은 하드 던전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신규 아이템을 보상으로 추가하여 하드 던전의 효율성을 강화하였다.

    이 밖에 20레벨 이후 토벌 퀘스트를 개편하고 보상을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인장 상점의 품목을 확장하고 PvP와 관련된 신규 클래스 어빌러티를 인장 상점을 통해 구입하는 등 협회 인장의 활용도를 대폭 강화하였다. 또한 레이드 보스를 상대로 전투 종료 후 대미지에 따라 순위를 보여주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전장에서 팀을 구분하고 팀 채팅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로도스도는 12세 이상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엔진, 피망, 게임매니아, 한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6월 9일 진행되는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도스도 공식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CEO Nam, Taeg Won ㅣ COWON TOWER 2~3F 540, Eonju-ro, Gangnam-gu, Seoul
Customer Service (+85)1544-7195 ㅣ Fax (+85)02-6007-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