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Release

  • 붉은보석, 23번째 신규 직업 '마총사'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16.08.18
  • - 쌍권총과 장총을 사용하는 미중년 컨셉의 ‘마총사’ 업데이트 및 변신직업 ‘연금술사’ 예고
    - 최대 40인이 참가 가능한 보스 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및 시련의 던전 개편
    - 마총사 업데이트 기념 육성 이벤트와 보스 레이드 공략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23번째 신규 직업인 ‘마총사’와 최대 40인이 참가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시스템을 6월 29일(수)에 업데이트 하고 레벨업 부스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직업인 마총사는 쌍권총과 장총을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형 직업으로서 적의 이동속도를 느리게 하거나 적의 이로운 버프를 제거하고, 치명타 중심의 공격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직업 설명을 통해 차후 업데이트 될 마총사의 변신직업이 연금술사임을 공개하였다.

    또한 보스 레이드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모험가 협회 주점에 새로 배치된 NPC ‘유스피나’에게 신청이 가능하며, 레이드 몬스터는 매주 3종 중 1종이 랜덤하게 선택된다. 한 레이드 당 최소 5명에서 최대 40인까지 참여할 수 있고 종료되기 전까지 아무 때나 입장이 가능하지만 클리어는 1주일에 한번만 가능하다.

    업데이트 이외에 400레벨 이상 입장 가능한 던전인 ‘시련의 던전’이 개편된다. 700레벨 이후에도 받을 수 있는 경험치를 상향하여 꾸준히 이용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시련의 던전 전용 아이템 보상과 시련의 던전 전용 상점 등을 추가하여 레벨업만을 위한 던전이 아닌 다양한 아이템 파밍도 가능하도록 하였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6월 29일부터 7월 27일까지 마총사를 한번이라도 전생한 유저에게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하며, 서버별 최고 레벨 유저에게는 인도자의 종 1개와 이터널 무기 10강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보스 레이드에 1회라도 참여한 유저에게 샤나의 재료상자 3개를 지급하며, 매주 각 서버 1위 유저에게 게이트 글로브 1개가 추가 지급된다. 또한 보스 레이드에 참여한 인원 중 13명을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 시련의 던전을 1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시련의 크리스탈 13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업데이트 기간 한정으로 전직업 사냥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부스팅 배지를 판매한다.

    붉은보석 신규 직업인 마총사를 비롯한 업데이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 Nam, Taeg Won ㅣ COWON TOWER 2~3F 540, Eonju-ro, Gangnam-gu, Seoul
Customer Service (+85)1544-7195 ㅣ Fax (+85)02-6007-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