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붉은보석, 새로운 던전 시스템 ‘혼돈의 대지’ 업데이트

    2019.09.27

  • 붉은보석, 새로운 던전 시스템 혼돈의 대지업데이트


    - 2019925(),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신규 던전 시스템 혼돈의 대지와 엘리트 펫, 네폰 크리처 등 콘텐츠 대거 추가

    - ‘폭풍 성장’, ‘레벨업 수확이벤트로 광렙하자!

    온라인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925(), 정기점검을 통해 새로운 던전 시스템인 혼돈의 대지를 비롯해 신규 조련 펫과 네폰 크리처, 유저 편의성 개선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바로 혼돈의 대지, 붉은보석의 새로운 던전 시스템이다. 고도 브룬넨슈티그에 갑작스런 폭발로 생긴 일그러진 게이트로 무차별 진입해 오는 비틀린 몬스터를 막아내야 한다는 설정으로 개발되었으며, 고도 브룬넨슈티그의 신규 NPC ‘일라리아와 대화하여 관련 퀘스트를 받은 후 최대 4명까지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혼돈의 대지는 총 10개의 웨이브로 구성된 몬스터 무리들을 퇴치하며 한 단계씩 밟아나가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매주 초기화되는 던전에는 몬스터의 비틀림이 적용되는데, 이는 웨이브로 쳐들어오는 몬스터들에게 특수능력이 부여되는 컨셉으로모든 몬스터가 크리티컬, 강타, 더블 크리티컬에만 피해를 입는등 총 20개의 다양한 비틀림이 존재하게 되므로 던전에 참여하는 각 유저들의 다양한 대응전략을 요구하게 된다.

    새로운 혼돈의 대지를 클리어해 얻을 수 있는 보상들은 매우 강력하다. 각 몬스터를 쓰러뜨려도 재앙 반지’, ‘혼돈의 파편과 같은 새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각 단계 클리어 시 나오는 보상 상자를 통해 ULT 등급 반지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타오의 붉은 빛 상자등 많은 초강력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반지에 각인을 해 능력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각인 반지 시스템파편 강화 시스템등 부가 시스템도 도입되어 붉은보석 유저들의 새로운 도전 및 파밍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외에도 조련사용 신규 엘리트 펫 2종과 네폰 크리처 3종이 추가되었고, 튜토리얼 델린 퀘스트 진행 시 필드 몬스터가 증가되고 메인 퀘스트 챕터 1, 2의 수행이 좀 더 편해지도록 자동 퀘스트 장소이동 기능을 넣는 등, 수많은 편의요소들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되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925()부터 1030()까지 폭풍 성장 이벤트를 비롯한 많은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NPC ‘파견인 델린을 통해 받는 화분이 몬스터와의 전투시간에 따라 3단계로 성장하는데, 각 단계별로 레어 등급 선택 도안서’, ‘불꽃석등 게임 플레이와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레벨업 수확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100부터 600까지 레벨 100 간격으로 6회에 걸쳐 레벨업 달성 축하 보상 아이템을 받는 것으로, 600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DX 유니크 선택권’, ‘축복의 반지’, ‘접두사 부적 상자등을 선물로 받게 된다.

    925()에 업데이트된 콘텐츠와 시스템, 풍성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표이사 남택원 ㅣ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40 코원타워 2~3층
사업자 등록번호 214-86-62443 ㅣ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0-서울강남-00009호
고객센터 1544-7195 ㅣ FAX 02-6007-1701